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인생투어

현빈♥손예진 2세 아들 올해말 출산 예정

by Captain69 2022. 10. 29.
SMALL

출처: 연합뉴스

현빈과 손예진이 지난 3월 결혼식을 올렸다. 그러나 이들은 오는 12월에 아들을 출산하며 부모가 될 예정이라고 한다. 정말. 너무너무 아름답고, 너무 잘 어울리는 한쌍이다. 

28일 손예진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에 의하면 "현빈, 손예진 부부의2세는 아들이다. 12월 출산예정"이라며, 손예진은 매우 건강한 상태라고 밝혔다. 

앞서 손예진과 현빈커플의 2세가 호랑이띠라는 사실이 네티즌에게 알려지면서, 연내 출산일지 내년 초 출산일지 궁금증을 일으켰으며, 손예진이 12월 출산을 앞둔 만큼 10월 말인 현재 임신 8개월 혹은 9개월 초 접어든 것으로 보인다.

출처 :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제공

손예진과 현빈은 지난 3월 영화 협상, tvN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을 통해 인연을 맺고 부부가 되었는데, 정말 아름다운 한쌍이라고 생각한다. 대한민국 최고의 커플이다. 너무 아름답다.

이러한 부부에게 손예진은 6월 말 개인 SNS를 통해 임신 소식을 알렸으며, "새 생명이 찾아왔다"며, "아직 얼떨떨하지만 걱정과 설레임 속에서 몸의변화로 인해 하루하루 체감하며 지내고 있다."고 알렸다.

현빈은지난 9월 공조2 인터네셔날 인터뷰에서 아직 실감이 나지않지만, 더열심히 살아야겠다는 생각이라며 주변에서 눈앞에 보여야 실감이 난다고 하더라. 나도 그렇지 않을까 싶다. 큰축복이라서 좋은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협상, 사랑의불시착에서 너무 완벽한 호흡을 보여준 두 배우에게, 정말 큰 축복이 찾아온 점 너무 축하드리며, 건강하게 2세 출산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행복하세요!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