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인생투어

이태원 기네스72 후기 이태원 힙한 펍 술집

by Captain69 2023. 3. 19.
SMALL

이태원 기네스72 후기 이태원 힙한 펍 술집

기네스 72 기본정보

영업시간 : 18:00~01:00
토요일 : 16:00~06:00
일요일 : 17:0~02:00
단체석,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가능
위치 :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7가길 58

여자친구와 저녁데이트로 이태원에 있는 기네스72를 다녀왔다. 이태원에는 최근 이슈 이후로, 상권이 많이 죽었구나 라고 확실히 느끼는 계기가 되었다. 상대적으로 평일에 사람이 정말 없구나를 느끼고 있을 때, 오픈되어있는 기네스72라는 곳을 발견하였다. 그냥 전체적인 첫느낌은 되게 힙하다 라는 느낌을 많이받았고, 왠지 기네스 맥주를 마셔야 할 것 같은 느낌을 받은 곳이다.

입구에서 들어와 자리에 앉으니, 직원분이 친절히 응대를 해주셨다. 주위를 둘러보면 굉장히 힙한 느낌이 들고, 외국에 온 느낌이 든다. 그래서일까 외국인분들이 가볍게 맥주한잔 즐기러 오는 분들이 많이 보였다. 

메뉴판 구성

기네스72의 메뉴판이다. 우리는 메인으로 옛날통닭과 사이드로 쉬림프밤, 모짜렐라 치즈볼을 주문했고, 기네스 한잔과 코로나 한잔을 시켰다.

나오자마자 허겁지겁 먹느라 사진을 늦게찍었다. 옛날통닭 진짜 대존맛이다. 너무 맛있다. 염지가 정말 잘되어 있는 닭이구나 생각했다. 감자튀김도 꿀조합이었다. 쉬림프밤은 칠리새우 느낌인데, 이것도 달달해서 단짠단짠 조합이 정말 좋았다. 치즈볼은 개인적으로는 좀 기름맛이 느껴져서, 별로인듯했다. 다음에 오게된다면 쉬림프밤과 옛날통닭만 먹어도 될 것 같다. 아주 훌륭한 안주였다.

전체적으로, 핫한 느낌과 힙한 느낌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이태원 기네스72였다. 최근 상권이 많이 죽어 이태원거리에 사람들이 많이 보이지 않았으나, 점차 다시 상권을 찾아, 자영업자 분들이 모두 힘내셨으면 좋겠다. 기네스72는 가성비도 물론 좋았으며, 맛도 훌륭했고, 가볍게 들리기에도 좋은 가게인 것 같다.

다음에도 재방문 한다면, 옆 테이블에서 맛있게 먹고있던 페페로니 피자를 한번 먹어보고 싶다.

LIST

댓글